뉴스

뉴스

보도자료

한국레노버, YOGA TABLET 아카데미 캠페인 실시

-YOGA TABLET 구매평 작성자에게 CGV 영화권 증정
- 정품 케이스, 액정 필름, 16GB 메모리,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 제공
- 레노버 클럽 가입하면 던킨도너츠&커피 세트 제공

201425,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가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두 번째 아카데미 캠페인인 ‘YOGA TABLET 아카데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YOGA TABLET 아카데미 캠페인은 오늘(2월 5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레노버 YOGA TABLET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 내에 YOGA TABLET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품 케이스와 액정 필름, 16GB 메모리가 제공된다. 그리고 YOGA TABLET 을 판매하는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YOGA TABLET을 구매하고 구매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CGV 영화권 2매가 주어진다.

또한 한국레노버는 행사 기간 내에 레노버 클럽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던킨 도너츠 & 커피 세트가 증정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YOGA TABLET은 기존의 태블릿과는 차별화 된 ‘다리 달린 태블릿’으로 다비치 강민경 등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해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태블릿이다. 이 같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레노버 고객들이 특별한 디자인의 YOGA TABLET으로 얼리어댑터로서의 모습을 뽐내며 멋진 새학기를 맞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YOGA TABLET은 기존의 태블릿과는 완전히 차별화 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스탠드 모드, 틸트 모드, 홀드 모드의 세 가지 멀티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변신이 가능하다. 배터리 시간이 무려 18시간이나 되어 배터리 걱정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돌비 디지털 사운드를 탑재한 듀얼 스피커를 품어 기존의 태블릿과는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웹툰을 보거나 인터넷 강의를 듣는 데에 적합해 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YOGA TABLET 아카데미 캠페인은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아카데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 34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글로벌 1위 PC회사이다. 레노버는 최고의 설계를 통해 제작된 PC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 효율적인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노버 그룹이 IBM PC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탄생한 레노버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Think)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Idea)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 에서 볼 수 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