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보도자료

한국레노버, 완벽한 PC급 성능을 구현하는
윈도 태블릿 씽크패드8 국내 첫선  

- 가죽케이스, 액정 보호 필름 등 푸짐한 선물 증정

2014218, 서울 CES2014에서 11개의 상을 받아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던 레노버 씽크패드 8이 드디어 국내 태블릿 시장에 첫발을 디딘다. 업무 환경을 완벽히 구현하는 태블릿으로 소개된 씽크패드8은 국내 윈도 태블릿 애호가들이 국내 출시를 손 꼽아 기다릴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는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지마켓을 시작으로 씽크패드 8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2월 19일, 20일 이틀 간 지마켓 단독으로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그 이후로는 전체 온라인 마켓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G마켓 단독 프로모션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가죽케이스와 액정 보호 필름을 증정하며 우수상품평을 올린 200명에게는 MS 정품 웨지 무선키보드가 제공된다. 또한 제품 구매자는 지마켓에서 제공하는 적립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씽크패드 8은 인텔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프로세서(2.4GHz)로 기존 프로세서 보다 4배 빠른 그래픽 속도와 2배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USB 3.0 포트, WUXGA(1920X1200) 풀HD 터치 스크린에 윈도 8.1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기본 탑재했고 독 또는 모니터와 연결하면 데스크톱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완벽한 PC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64GB와 128GB 중 선택구매가 가능해 사용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또한 8형 윈도 태블릿 중 유일하게 풀 HD를 장착해 해상도에 민감한 국내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많은 윈도 태블릿 팬들이 씽크패드 8 국내 출시를 고대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이번 G마켓과의 프로모션으로 레노버 고객들이 하루 빨리 씽크패드 8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 레노버는 PC+ 리더 기업으로서 국내 고객에게 씽크패드 8과 같은 혁신적인 태블릿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씽크패드 8 프로모션은2월 19일, 20일 이틀간 지마켓 단독으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후로는 전체 온라인 마켓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씽크패드 8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 34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글로벌 1위 PC회사이다. 레노버는 최고의 설계를 통해 제작된 PC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 효율적인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노버 그룹이 IBM PC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탄생한 레노버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Think)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Idea)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 에서 볼 수 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