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보도자료

한국레노버, 신학기 맞이 아카데미 페스티벌실시
- 해당 노트북 구매자에게 정품 백팩, 강민경 친필 사인 탁상시계 경품 증정
- 최대 8% 즉시 할인 혜택에 커피&도너츠 쿠폰까지

201423,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가 신학기를 맞이해 오늘부터 3월 10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종료된다.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 하고 레노버 클럽에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선착순 800명에게 레노버 정품 백팩이 제공된다.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비치 강민경 친필 사인이 담긴 탁상 시계를 증정한다. 그리고 G마켓, 옥션, 11번가, H몰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시 최대 8% 할인 쿠폰이 지급되어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한국레노버는 네이버에서 ‘레노버 노트북’을 검색해, 한국레노버 공식 모델인 강민경이 들고 있는 노트북의 색상을 맞추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도너츠 쿠폰을 증정한다. 3월 31일까지는 레노버 전 제품을 구매하고 레노버클럽에 가입한 선착순 2000명에게도 커피&도너츠 쿠폰을 증정한다.

30여개 행사 모델 제품 중 YOGA 2 Pro, 씽크패드 YOGA 등에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YOGA 2 Pro구매자에게는 HDMI 케이블, 가죽 파우치, 터치펜 등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레노버를 사랑하는 학생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행사 제품 중 YOGA 2 Pro와 씽크패드 YOGA는 스크린이 360도 돌아가 네 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노트북이다. 우리 고객들이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과 함께 보람찬 새학기를 맞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 34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글로벌 1위 PC회사이다. 레노버는 최고의 설계를 통해 제작된 PC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 효율적인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노버 그룹이 IBM PC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탄생한 레노버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Think)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Idea)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 에서 볼 수 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