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보도자료

한국레노버, CES 화제작 뉴 씽크패드 X1 카본
국내 본격 출시

-CJ, 롯데닷컴, 지마켓과 함께 원링크 독, 블루투스 마우스 등 풍성한 선물 증정

2014217, 서울 CES2014에서 15개의 상을 수상하면서 전세계의 관심을 끌었던 뉴 씽크패드 X1 카본이 드디어 국내 시장에 상륙했다.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는 2월 17일부터 CJ몰, 롯데닷컴, 지마켓에서 뉴 씽크패드 X1 카본 런칭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14형 비즈니스 울트라북인 뉴 X1 카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지난 2월 10일에서 16일 동안 예약 판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2월 17일부터는 본격적으로 런칭 캠페인을 시작한다. 런칭 캠페인 기간 동안 뉴 X1 카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인터넷 몰에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CJ몰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으로 정품 씽크패드 원링크 독과 노트북 가방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지마켓과 롯데닷컴에서는 모델에 따라 정품 씽크패드 원링크 독과 노트북 가방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마우스, 외장형 DVD 멀티, 1년 추가 보상이 지원된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성능 좋은 노트북을 찾는 소비자라면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14형 노트북과 풍성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이번 CES에서 많은 화제를 낳았고 15개 상을 수상한 뉴 씽크패드 X1 카본을 국내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레노버 고객들이 CJ몰, 롯데닷컴, 지마켓을 통해 풍성한 선물과 함께 뉴 X1 카본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기업으로서 뉴 X1 카본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뉴 X1 카본은 탄소 섬유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도 매우 견고하다. 이 제품은 14형 노트북 중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비즈니스 울트라북으로 이동성뿐만 아니라 사용성을 강조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다.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에 따라 최적의 기능키 조합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어댑티브 키보드와 음성(한국어 미지원, 일부 언어만 제공) 및 제스처 인식 기능은 뉴 X1 카본을 어느 노트북 보다 더 특별하게 만든다. 

뉴 씽크패드 X1 카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몰, 롯데닷컴, 지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 34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글로벌 1위 PC회사이다. 레노버는 최고의 설계를 통해 제작된 PC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 효율적인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노버 그룹이 IBM PC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탄생한 레노버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Think)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Idea)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 에서 볼 수 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