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레노버, IFA 2013에서 멀티모드 PC, 컨버터블, 태블릿으로 구성된
강력한 PC+ 라인업 선보여

   

한국레노버, G마켓과 손잡고,
쿼드코어 풀스펙 태블릿 A3000 국내 첫 선 보여

  • 1000대 한정, 32GB 마이크로SD 카드 제공으로 48GB 용량 탑재
  • 액정보호필름,정품 케이스 무상 제공

2013년 9월 30일, 서울 –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는 오늘,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http://www.gmarket.co.kr/)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쿼드코어 7인치 풀스펙 태블릿인 A3000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전세계 1위 PC 기업인 레노버의 뛰어난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온라인 1위 유통채널인 G마켓의 광범위한 유통망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레노버는 G마켓 단독으로 A3000을 출시하는 것을 기념하여, 1000대 한정으로 액정보호필름, 정품 케이스, 샌디스크 32GB 메모리를 무료로 증정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A3000 제품사진 A3000 제품사진

A3000은 안드로이드 젤리빈을 탑재한 태블릿으로 쿼드코어 1.2Ghz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을 제공한다. 5개의 손가락을 인식하는 멀티 터치를 탑재한 7형 IPS 디스플레이로 수직 및 수평 시야각 170도를 지원해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면으로 각종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기본 16GB에 마이크로SD 카드 최대 32GB를 추가할 경우 최대 48GB에 달하는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며, GPS탑재로 내비게이션 등 GPS 기능이 필요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자이로 센서의 탑재로 기울기에 따른 화면 회전은 물론, 이를 활용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면 30만 화소 카메라와 디지털 마이크로 화상통화가 가능하고 후면 500만 화소 카메라는 오토 포커스 기능을 지원해 더욱 선명한 화질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의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과 공동마케팅을 통해 레노버 안드로이드 태블릿 A3000을 국내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A3000은 쿼드코어 풀스펙 태블릿으로, 레노버가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 커넥티드 디바이스 분야에서도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는 PC+ 리더로서 본격적인 태블릿 시대를 겨냥해 내놓은 제품이다. 레노버는 전세계 PC 시장 1위, 전세계 스마트 커넥티드 시장 3위의 혁신적인 레노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노버는 IDC 및 가트너 2분기 자료 기준으로 전세계 PC시장 1위에 등극했으며, IDC 기준 태블릿,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스마트 커넥티드 디바이스 시장에서 3위를 차지해 PC+시대의 진정한 리더로서 거듭났다.

시장 출시 정보
레노버 A3000은 G마켓에서 239,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G마켓(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21559)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 34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글로벌 1위 PC회사이다. 레노버는 최고의 설계를 통해 제작된 PC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 효율적인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노버 그룹이 IBM PC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탄생한 레노버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Think)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Idea)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 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