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국레노버, 롯데하이마트 입점으로 협력 강화

   

한국레노버, 롯데하이마트 입점으로 협력 강화

  • 입점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 행사 진행
  • 롯데하이마트 통해 7형 안드로이드 태블릿 A1000 출시

2013년 8월 30일, 서울 –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는 국내 최대의 전자제품 전문점인 롯데하이마트(www.himart.co.kr) 매장에서 이제 레노버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전세계 1위의 PC 기업인 레노버의 제품들을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전국 320 여 곳의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는 아이디어패드(IdeaPad) S405, C540 노트북 PC와 7형 안드로이드 태블릿 A1000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롯데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레노버의 7형 안드로이드 태블릿A1000 구매 고객 선착순 700명에게는 롯데상품권이, 추첨을 통해서는 아이디어패드 S400 노트북과 A1000 태블릿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정품 케이스를 무상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롯데하이마트에서만 판매되는 A1000은 7형 안드로이드(4.1 젤리빈 탑재) 태블릿 제품(무게 340g)으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기기이다.

A1000은 미디어텍(MediaTek) 듀얼코어 프로세서(MTK 8317, 1.2GHz)를 탑재해 게임이나 대용량 동영상 실행에도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이며, 16GB 내장 메모리에 마이크로SD슬롯을 장착해 최대 32GB 추가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또한 1GB 메모리(RAM) 탑재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동영상 재생시 최대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히 풍부한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돌비 디지털 플러스 사운드(Dolby Digital Plus Sound)와 전면 상하단에 장착된 2개의 스피커로, 음악이나 동영상 감상 시 보다 생생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5 포인트 멀티 터치가 가능한 7형(1024X600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마이크로 USB 포트를 탑재했으며, GPS와 자이로센서가 추가되어, GPS 기능이 필요한 앱을 오프라인에서도 실행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화이트로 출시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국내 선두의 전자제품 전문점인 롯데하이마트에 레노버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롯데하이마트 입점으로 혁신적인 레노버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할 것이며, 앞으로도 전세계 PC 시장 1위의 레노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레노버 소개]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 34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글로벌 1위 PC회사이다. 레노버는 최고의 설계를 통해 제작된 PC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 효율적인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노버 그룹이 IBM PC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탄생한 레노버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Think)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Idea)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 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