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국레노버, 전세계 PC시장 1위 등극 기념 Cool~ Summer 페스티벌 실시

   

한국레노버, 컨버터블 노트북 YOGA 메가 체험단 모집

- 6주간 미션 완료 후 구매 시 50만원 할인 혜택 제공

2013년 8월 7일,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는 금일, 레노버의 최신 컨버터블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요가(IdeaPad YOGA) 11S를 고객들이 6주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체험 후 5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YOGA 메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YOGA 메가 체험단은8월 19일까지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 마련된 접수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레노버 노트북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선발 인원은 레노버클럽 회원 10명, 일반 체험단 20명 등 총 30명의 체험단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은 모집 후 6주 동안 YOGA 11S를 직접 사용해 주어진 미션을 주 1회 수행, 총 6회 개인 블로그에 주어진 미션과 관련한 포스팅을 하게 된다. 주어진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본인이 사용한 YOGA 11S 노트북을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할인 구매 이외에도 최우수 체험 고객에게는 YOGA 11S, 우수 체험 고객에게는 아이디어탭 A1000 이 제공되며, 매주 미션 우수자를 선정해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가장 뛰어난 컨버터블 노트북으로 자부하는 아이디어패드 YOGA 11S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시고 구매 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드리는 기회를 마련해서 기쁘다”며, “레노버는 PC+ 시대를 앞서나가는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새로운 컴퓨터 활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디어패드 YOGA 11S는 레노버 만의 특허 기술을 담은 듀얼 힌지로 스크린이 360도로 돌아가 노트북 모드, 태블릿 모드, 스탠드 모드, 텐트 모드로 빠르게 변환이 가능한 제품이다. 10 핑거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11.6형의 HD IPS 디스플레이(1366X768)는 선명한 화면은 물론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3세대 인텔® 코어TM i5 Y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해 낮은 전력 소비로 6시간까지 배터리 걱정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YOGA 메가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 34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글로벌 1위 PC회사이다. 레노버는 최고의 설계를 통해 제작된 PC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 효율적인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노버 그룹이 IBM PC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탄생한 레노버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Think)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Idea)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 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