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국레노버, 순간 변신 YOGA 11S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한국레노버, 순간 변신 YOGA 11S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 노트북 구매자 대상 유무선 공유기,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레노버 페이스북, 레노버클럽에서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 진행

2013년 6월 12일,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는 순간 변신 YOGA 11S(요가 11S) 출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고 레노버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시리얼 번호를 입력한 선착순 700명에게 유무선 공유기가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아이디어패드 YOGA 11S, 아이디어패드 YOGA 13, 씽크패드 트위스트, 씽크패드 X1 카본, 아이디어패드 Z400 터치, 아이디어패드 S400, 아이디어패드 S400u, 아이디어패드 U시리즈, 씽크패드 X230, 씽크패드 T430s, 씽크패드 T430u이다.

행사기간 동안 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7% 또는 최고 2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한정 수량으로 지급되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쿠폰은 행사기간에만 사용가능하며 ID당 최대 3개까지 발행된다.

또한, 한국레노버는 레노버 클럽(www.lenovoclub.co.kr)과 레노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enovokorea/)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노버 노트북에 대해 더 알고 싶을 경우 클럽에 방문해 구매상담문의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무디킹 기프트콘이 제공되며 YOGA 11S 런칭 이벤트 링크를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에 올려 레노버 페이스북에 그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무디킹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순간 변신 YOGA 11S 출시로 레노버의 컨버터블 PC 라인업이 한층 더 강화되었다”며 “레노버는 PC+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PC 업체로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컨버터블 PC를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해 레노버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디어패드 YOGA 11S는 레노버 만의 특허 기술을 담은 듀얼 힌지로 스크린이 360도로 돌아가 빠르게 노트북 모드, 태블릿 모드, 스탠드 모드, 텐트 모드로 변환이 가능한 제품이다. 10 핑거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11.6인치 HD IPS 디스플레이(1366X768)는 선명한 화면은 물론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3세대 인텔® 코어TM i5 Y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해 낮은 전력 소비로 6시간까지 배터리 걱정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 34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글로벌 Top 2 PC회사 중 하나이다. 레노버는 최고의 설계를 통해 제작된 PC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 효율적인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노버 그룹이 IBM PC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탄생한 레노버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Think)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Idea)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 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