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레노버, 개학 맞이 ‘캠퍼스 터치게임 빅매치’ 시즌 1 개최

   

한국레노버, 개학 맞이 ‘캠퍼스 터치게임 빅매치’ 시즌 1 개최
- 우승자에게 장학금 200만원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레노버 노트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 운영

2013년 3월 11일,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는 오는 3월 20일 서울 혜화동에 위치한 성균관대학교 금잔디 광장에서 대학생 고객을 위한 행사인 캠퍼스 터치게임 빅매치 시즌1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64강 터치게임 토너먼트 등 다양한 터치게임을 통해 참가하는 대학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레노버의 윈도8에 최적화된 터치스크린 기능을 활용한 게임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1등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2등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400u 울트라북, 3등은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수여된다. 이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터치게임 이외에도 레노버 노트북 체험부스를 설치해 대학생들에게 레노버 노트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부스에는 스크린이 360도로 젖혀지는 아이디어패드 요가11과 요가 13, 스크린을 비틀어 컨버터블 태블릿으로 전환 가능한 씽크패드 트위스트, 최고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는 터치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Z400 터치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응모권 추첨으로 1등에게 아이디어패드 S400u 울트라북, 2등에게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3등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외에도, 음악 동아리의 공연 배틀과 같은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입학 및 개강으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대학생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캠퍼스 터치게임 빅매치 시즌 1을 시작으로 혁신적인 사고를 지닌 대학생 고객에게 직접 다가가 레노버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알릴 수 있고 고객 반응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더 늘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레노버는 상위 4개 PC제조 업체 중 13분기 연속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15분기 연속으로 전세계 PC 시장 평균을 상회하는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2012년 12월 31일자로 마감된 3분기 회계연도 결과, 레노버는 전세계 상위 2대 PC 회사로서 자사 최고의 시장 점유율인 16%를 기록했다.

[레노버 소개]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30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전세계 상위2대 PC 업체 중 하나이다. 레노버는 최고의 설계를 통해 제작된 PC를 공급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 효율적인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노버 그룹이 IBM PC 사업부를 인수하면서 탄생한 레노버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Think)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Idea)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