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레노버,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씽크패드 태블릿 2 출시

   

한국레노버,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씽크패드 태블릿 2 출시

2012년 12월 11일,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는 오늘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해 윈도 8에 최적화되고 최고의 성능과 이동성으로 무장한 씽크패드 태블릿 2(ThinkPad Tablet 2)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씽크패드 태블릿 2 는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혁신적인 생산성 및 IT 관리, 보안 기능으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는 얇고 가벼운 기업용 태블릿 PC이다. 비즈니스 사용자의 업무 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확한 입력을 위한 디지타이저 펜을 옵션으로 제공하고 기업용 수준의 서비스와 보안을 지원한다.

인텔 아톰 프로세서 모바일 플랫폼과 윈도 8 프로로 구동되는 씽크패드 태블릿 2는 25.7cm(10.1") LED 백라이트 안티글래어 IPS 디스플레이(LED backlit anti-glare IPS display), 멀티 핑거(multi-finger) 인식 기술을 탑재했다. 두께 9.8mm에 600g이 채 안 될 뿐만 아니라 한번의 충전으로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또한 풀 사이즈 USB(full size USB) 포트를 제공하며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드라이버를 외부 USB 드라이브, 모니터, 프린터, 카메라, DVD 버너, 마우스, 키보드에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씽크패드 태블릿 2는 전후면에 각각 200만 화소 720P HD 웹캠과LED 플래시가 제공되는 800만 화소 웹캠을 장착하고, HD 디스플레이, 소음 방지 마이크, HDMI 포트, 무선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함으로써 업무의 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최상의 멀티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해 트러스티드 플랫폼 모듈(Trusted Platform Module)과 컴퓨트레이스 모바일(Computrace Mobile)을 탑재해 강력한 보안을 보장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씽크패드 태블릿 2는 레노버의 PC+ 전략과 PC/노트북, 태블릿 PC, 스마트폰, 텔레비전을 레노버 클라우드로 아우르는 포 스크린(four screen) 전략을 여실히 보여주는 레노버의 야심작"이라며,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태블릿인 씽크패드 태블릿 2이 기업 사용자의 업무 생산성을 더욱 더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격 및 시장 출시
씽크패드 태블릿 2는 한국레노버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전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고객들과 만나고 있는 미화 30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술 기업이자 전세계 상위 2대 PC 업체 중 하나이다. 레노버는 세계에서 가장 탁월하게 설계된 PC를 제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으로, 제품 혁신, 뛰어난 효율의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이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다. 레노버 그룹의 IBM PC 사업부 인수로 탄생한 레노버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주요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