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레노버,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한국레노버,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씽크패드 트위스트, 아이디어패드 S400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 페이스북 팬 200명 이상 증가시 노트북을 PC 사랑 나눔 본부에 기증

2012년 12월 4일,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씽크패드 트위스트(ThinkPad Twist)와 아이디어패드 S400(IdeaPad S40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5일부터 12월 25일까지 감사 선물을 증정하고 PC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씽크패드 트위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지문방지 필름 2매와 스타일러스 터치펜을 무료로 제공하고, 아이디어패드 S4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1번가에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따뜻한 연말을 위한 PC 나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한국레노버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lenovokorea)에서 200명 이상 팬이 증가하면 1대의 노트북을 참여자들의 이름으로 PC사랑 나눔 본부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PC 나눔 이벤트의 기부자가 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씽크패드 트위스트는 노트북과 태블릿의 두 가지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제품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 8 프로를 탑재하였다. 사용 환경에 따라 노트북 모드, 텐트 모드, 스탠드 모드, 태블릿 모드와 같이 4가지의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디어패드 S400은 21mm 두께의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하는 노트북이다. 35.5cm(14”) HD LED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 500GB HDD를 탑재하고 있으며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터치패드, 720p HD 웹캠 등을 장착해 사용자 편의를 높인 제품이다. 이는 한국레노버의 비즈니스 파트너인 11번가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한 해를 마감하는 때를 맞아 레노버를 아껴주신 고객들에 대한 보답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이번 PC 기부를 통해 소외된 환경에 있는 분들도 최신 기술의 혜택을 같이 공유할 수 있는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전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고객들과 만나고 있는 미화 30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술 기업이자 전세계 상위 2대 PC 업체 중 하나이다. 레노버는 세계에서 가장 탁월하게 설계된 PC를 제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으로, 제품 혁신, 뛰어난 효율의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이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다. 레노버 그룹의 IBM PC 사업부 인수로 탄생한 레노버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주요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http://www.lenovo.com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