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레노버, 주말에는 울트라북™ 하우스와 함께

   

한국레노버, 주말에는 울트라북™ 하우스와 함께

- 인디밴드 공연 및 캐리커처 이벤트 진행
- 주말 방문객들에게 한국 코카-콜라 음료 제공

2012년 7월 19일,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박치만)는 아이디어패드 U310/U410 울트라북™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강남역 M-stage에서 운영 중인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에서 주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주말에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 코카-콜라가 협찬하는 음료가 제공될 예정으로, 방문객은 시원한 음료와 함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오는 7월 21일 토요일에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완성된 캐리커처와 방문객의 사진은 동의를 얻어 레노버 페이스 북에 공개된다. 업로드에 동의한12명에게는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업로드된 사진으로 닮은 꼴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25일 부터 진행되는 닮은꼴 이벤트에서도 댓글을 남긴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7월 28일 토요일 1시부터 인디밴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후 1시, 3시, 5시 각각 30분씩 진행되는 공연은 이후 레노버 페이스북을 통해서 공개되며, 공연 UCC에 댓글을 남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는 18세에서 24세까지 인터넷에 익숙한 넷젠 (Net Generation) 및 각 분야의 젊은 전문가들에게 새로운 울트라북으로 디지털 생활에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레노버의 글로벌 울트라북 캠페인인 ‘Book of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다. 아이디어패드 U310/U410 울트라북은 고용량 HDD와 함께 SSD를 장착해 빠른 부팅 및 종료 속도를 제공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가격대비 최상의 울트라북이다.

레노버는 상위 PC제조 업체 중 12분기 연속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10분기 연속으로 전세계 PC 시장을 상회하는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2012년 3월 31일자로 마감된 4분기 회계연도 결과, 레노버의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13.1% 성장했으며, 약 미화 300억 달러의 연간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 로드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전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고객들과 만나고 있는 미화 30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술 기업으로, 세계 2위의 PC 업체다. 레노버는 세계에서 가장 탁월하게 설계된 PC를 제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으로, 제품 혁신, 뛰어난 효율의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이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다. 레노버 그룹의 IBM PC 사업부 인수로 탄생한 레노버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주요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한국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www.lenovo.co.kr 에서 볼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김형근 본부장 (02-2084-9220 / elliot@sunnypr.co.kr)
이상현 과장 (02-2084-9112 / julia@sunnypr.co.kr)
정미리 A.E. (02-2084-9221 / miri@sunny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