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 오픈

   

한국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 오픈

- 레노버 울트라북™ 체험존 운영 및 다양한 경품 증정
- 레노버 울트라북™ 동영상 이벤트 진행

2012년7월 2일,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박치만)는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U310/U410 울트라북™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강남역 M-stage에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Ultrabook open house

7월 1일에 공식 오픈 행사를 진행한 한국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는 그라피티 아트(Graffiti Art)를 비롯해 울트라북 경품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행사 기간 동안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디어패드 U310 울트라북, 무선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한국레노버 페이스북을 통해 울트라북 하우스 포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레노버는 매주 토요일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7일에는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에서 아프리카(Afreeca) TV를 통해 라이브 쇼핑 판매를 실시간 생중계한다. 또한 7월 7일 당일 온라인 구매자에 한해 노트북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7월 14일과 21일에는 인디밴드 콘서트, 캐리커쳐 행사 등과 같은 다채로운 고객 릴레이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레노버는 6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레노버 울트라북 동영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의 U310 울트라북 영상을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뒤 링크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는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씽크패드에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아이디어패드 노트북까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아이디어패드 U310/U410 울트라북은 고용량 HDD와 함께 SSD를 장착해 빠른 부팅 및 종료 속도를 제공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가격대비 최상의 울트라북이다.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는 18세에서 24세까지 인터넷에 익숙한 넷젠 (Net Generation) 및 각 분야의 젊은 전문가들에게 새로운 울트라북으로 디지털 생활에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레노버의 글로벌 울트라북 캠페인인 ‘Book of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다.

레노버는 상위 PC제조 업체 중 12분기 연속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10분기 연속으로 전세계 PC 시장을 상회하는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2012년 3월 31일자로 마감된 4분기 회계연도 결과, 레노버의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13.1% 성장했으며, 약 미화 300억 달러의 연간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전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고객들과 만나고 있는 미화 30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술 기업으로, 세계 2위의 PC 업체다. 레노버는 세계에서 가장 탁월하게 설계된 PC를 제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으로, 제품 혁신, 뛰어난 효율의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이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다. 레노버 그룹의 IBM PC 사업부 인수로 탄생한 레노버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주요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한국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www.lenovo.co.kr 에서 볼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김형근 본부장 (02-2084-9220 / elliot@sunnypr.co.kr)
이상현 과장 (02-2084-9112 / julia@sunnypr.co.kr)
정미리 A.E. (02-2084-9221 / miri@sunny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