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레노버, 현대BS&C와 MOU 체결

   

보도자료


한국레노버, 현대BS&C와 MOU 체결


- 기업고객시장에 ITO, PC, 워크스테이션, 서버 공급

<사진설명: 좌로부터 이성혁 팀장, 이희윤 부장, 우기성 이사, 홍정화 본부장, 황환국 부사장 이상 현대BS&C,이 시아오 후이 레노버 부사장, 박치만 대표이사, 조준구 전무, 박재룡 이사 이상 한국레노버>

2012년 5월 14일, 서울 -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박치만)는 오늘 장충동에 위치한 현대BS&C 본사에서 현대BS&C와 MOU를 체결하고, 현대BS&C를 통해 범 현대 계열사 및 현대 계열사의 협력업체에 IT 아웃소싱(ITO), PC, 워크스테이션, 서버 등의 사업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MOU 체결로 한국레노버는 자사의 탁월한 제품, 품질 및 서비스의 기업판매가 현대BS&C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타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하는 분야 및 구체적인 상호 협력 내용 및 절차는 사안별로 한국레노버와 현대BS&C 간의 별도 합의에 따라 추후 진행될 계획이다.

레노버는 전세계 2위의 PC 회사로 세계 상위 4개 PC 회사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PC 회사이며, 회계연도 3분기(2011년 10월 ~ 2011년 12월) 자사의 실적 발표에 따르면 전세계 기업용 PC시장에서 18.7%의 시장점유율로 전세계 1위 기업용 PC 공급 회사이다.

이번 MOU 체결을 성공적으로 이끈 한국레노버 조준구 전무는 “이번 MOU 체결로 레노버의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현대BS&C를 통해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프로텍트 앤 어택 전략의 성공적인 결과로 전세계 시장에서 보이고 있는 높은 성장을 최근 국내에서도 보이고 있는 만큼, 국내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BS&C의 홍정화 본부장은 “전 세계 기업용 PC 시장 점유율 1위인 우수한 성능의 레노버의 PC 및 워크스테이션 제품을 범 현대 및 대외 고객들에게 공급함으로써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넓히고,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현대BS&C 소개]
현대BS&C는 기업 및 개인용 토탈 IT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SI(System Integration), ITO(IT 아웃소싱 서비스), 컨설팅, 솔루션 서비스와 같은 전통적인 IT 서비스는 물론 IT 컨버전스와 플랜트 엔지니어링 분야에서도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여, 높아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BS&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hd-bsnc.com에서 볼 수 있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전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고객들과 만나고 있는 미화 216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술 기업으로, 세계 2위의 PC 업체다. 레노버는 세계에서 가장 탁월하게 설계된 PC를 제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으로, 제품 혁신, 뛰어난 효율의 글로벌 공급망, 강력한 전략 수행이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다. 레노버 그룹의 IBM PC 사업부 인수로 탄생한 레노버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레노버의 제품군은 전설적인 비즈니스용 PC인 씽크 브랜드와, 소비자용 PC인 아이디어 브랜드 및 서버,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 인터넷 기기 제품군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인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주요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한국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www.lenovo.co.kr 에서 볼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김형근 본부장 (02-2084-9220 /elliot@sunnypr.co.kr)
이상현 과장 (02-2084-9112 /  julia@sunnypr.co.kr)
정미리 A.E. (02-2084-9221 /  miri@sunny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