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레노버, 아이디어패드 U160 출시 및 다양한 여름 이벤트 실시

   

휴대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11인치 급 아이디어패드 U160 노트북 출시
다양한 여름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 제공

2010년 8월 11일, 서울

한국레노버(Lenovo, 박치만 사장)는 금일 넷북의 휴대성과 일반 노트북의 성능을 결합한 아이디어패드 제품 중 최초의 11인치급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U160을 출시함으로써, 아이디어패드 제품군을 다양화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휴대성에 주안점을 둔 아이디어패드 U 시리즈의 신제품인 아이디어패드 U160 노트북은 인텔 펜티엄 U5400(1.2GHz) CPU와 320GB 하드 디스크, 2GB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에너지 매니지먼트를 통해 최대 6시간(6셀 배터리 기준)까지 충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두께 2.25 cm, 무게 1.4 Kg(6셀 배터리 기준)인 아이디어패드 U160은 11.6 인치 HD LED 스크린(해상도: 1366X768)과 돌비 어드밴스드 오디오(Dolby® Advanced Audio™)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풍부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디어패드 U160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가방 안에 넣고 휴대하는 책에서 착안한 것으로, 기하학적인 문양이 새겨진 메탈 소재의 커버, 아이솔레이션 키보드와 함께 상판과 하판을 연결하는 힌지(Hinge)를 강화하여 하판을 잡지 않고 한 손으로 상판을 여닫을 수 있도록 해 디자인과 함께 편의성을 도모하였다.

아이디어패드 U160에 탑재된 앰비언트 라이트 센서(Ambient Light Sensor)는 외부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밝기가 조절되어 눈의 피로를 줄여주며, 동작감지 HDD 보호시스템(APS, Active Protection System)은 노트북이 떨어지거나 충격을 받았을 때 자동차의 에어백처럼 하드디스크를 보호한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U160 노트북의 시작가는 699,000원(부가세 포함)이며, 현재 레노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사은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우선 G마켓에서 아이디어패드 Z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과 함께, 제품에 따라 무선 마우스, 2GB 메모리, 키스킨, 파우치, 헤드셋 중 일부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http://promotion.gmarket.co.kr/challenge/neo_sangsul/plan_display.asp?sid=8373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8월 26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레노버 씽크패드 및 아이디어패드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http://www.lenovo.com/kr/event)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순금 20돈, 크루즈여행권,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디어패드 Z시리즈 구매 고객도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세계에서 가장 잘 설계된 PC를 제조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으로, 혁신, 뛰어난 운영성, 고객 만족, 신흥 시장 투자 집중을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로 갖추고 있다. 레노버 그룹의 IBM PC 사업부 인수로 탄생한 레노버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현재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주요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한국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www.lenovo.com/kr에서 볼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김형근 과장 (02-2084-9220 / elliot@sunnypr.co.kr)
윤효원 대리 (02-2084-9224 / rachel@sunny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