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레노버, 윈도우즈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 실시

   

아시아 PC판매 1위를 자랑하는 한국레노버(대표 이재용)는 PC 교체가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겨울 시즌을 겨냥하여 여러 가지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최신 윈도우즈 비스타의 출시와 관련하여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윈도우즈 비스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돕는 여러 가지 행사를 마련하였다.

지난 10월 26일부터 윈도우즈 XP 프로페셔널이 설치된 ‘Vista Capable’ 로고가 부착된 레노버 PC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윈도우 비스타 출시 이후 비스타 비즈니스로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윈도우즈 비스타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윈도우즈 XP 홈 에디션이 설치된 ‘Vista Capable’ 로고가 부착된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이 행사 페이지를 통해 1GB 메모리를 주문하면 윈도우즈 비스타 출시 후 비스타 홈 베이직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윈도우즈 비스타 더블 업그레이드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국레노버의 이번 비스타 업그레이드 행사는 ‘윈도우즈 비스타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의 경우 한국레노버에서 DVD 제작 비용 및 배송 비용도 고객 대신 부담하고 있으며, 윈도우즈 XP 프로페셔널뿐 아니라 홈 에디션도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일반적으로 XP 프로페셔널 구매 고객에게만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주거나 홈 에디션은 유료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다른 행사와는 차별점을 가진다.

‘윈도우즈 비스타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는 2007년 3월 15일가지 진행되며, ‘윈도우즈 비스타 더블 업그레이드’ 행사는 2006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지난 11월 8일부터 진행중인 IBM PC 탄생 25주년 기념 ‘Mega Anniversary Party’는 행사 기간 중 전국 레노버 PC 판매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레노버 PC를 구입하고 2006년 12월 31일까지 행사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행사로 SM3 승용차, 32인치 엑스 캔버스 LCD TV 등 총 2,781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레노버는 고객들이 어디서나 손쉽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난 11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레노버 PC를 구입하고 초고속 광대역 무선인터넷 서비스인 SK텔레콤의 T-Login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HSDPA 모뎀과 고급 USB 헤드셋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 행사는 출범 이후 소비자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임해 왔던 한국레노버의 시장 전략의 연장선상으로 볼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이미 전 모델에 걸쳐 인텔 코어 2 듀오 플랫폼을 지원하는 모델을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및 프로모션 활동과 매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