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국레노버, 올림픽 공식 스폰서 기념 씽크패드 Z60t 스페셜 에디션 출시 프로모션

   

2006-02-01

작년 IBM의 PCD 부서를 인수하여 탄생한 한국레노버(대표이사: 이재용)가 2006년 토리노 동계올림픽과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공식 스폰서를 기념하여 올림픽 링과 공식 노트북(Official Notebook) 문구가 새겨진 씽크패드 Z60t 스페셜 에디션을 소량 한정 출시하여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 모델을 포함하여 2월부터 두 달 동안을 ‘2006 아카데미 페스티벌’ 기간으로 정하고 파격적인 사은품과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였다.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씽크패드 Z60t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본인의 과실에도 사용할 수 있는 A/S 상품권 30만원권과 소니의 최신 사이버샷 600만화소(DSC S600) 디지털 카메라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씽크패드 제품 중 가장 실용적인 모델인 R52 행사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A/S 상품권과 블랙앵거스 2만원 식사권을 포함한 50만원 상당의 씽크패드 정품 패키지(512M USB 메모리, 백팩, 광마우스)를 제공한다. 데스크탑인 씽크센터 A52, S51 모델 구매고객에게는 25만원 상당의 40G 외장 HDD를 각각 제공하여, 지금이 씽크 제품을 구매하기에 최적의 시기라고 최석원 마케팅 본부장은 밝혔다.

또한 행사 기간 내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웹으로 응모할 경우 추첨을 하여 씽크센터 A51 초슬림형, 소니 사이버샷 DSC S600, Xbox 360, 씽크비전 19인치 LCD 모니터, 40G 외장 HDD, 백팩 등을 234명에게 추가로 제공하며, 기간 중 네이버, 엠파스, G마켓 등에 게재된 레노버 웹 배너 광고를 클릭하여 응모하는 모든 참가자들 중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소니 사이버샷 DSC S600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 행사는 출범 이후 소비자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임해 왔던 한국레노버의 시장 전략의 연장선상으로 볼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소비자 시장을 겨냥한 제품인 티타늄 커버의 와이드스크린 씽크패드 Z60 노트북과 실버 컬러 씽크센터 E50 데스크탑 등의 출시를 비롯해 금년 3월 중에 출시될 나파 플랫폼 기반의 씽크패드 T60 노트북 및 씽크패드 X60 노트북 등과 같이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및 프로모션 활동과 매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세계 최고의 혁신적인 PC 기업으로 혁신, 뛰어난 운영성, 고객 만족, 신흥 시장 투자 집중을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로 갖추고 있다. 레노버 그룹의 IBM PC 사업부 인수로 탄생한 레노버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현재 레노버는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주요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레노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lenovo.com 를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한국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www.lenovo.com/kr 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