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Lenovo   > 

한국 레노버

 
한국레노버 대표이사 인사


한국레노버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레노버는 Lenovo 그룹과 IBM Personal Computing 사업부의 합병으로 탄생한 Lenovo 그룹의 한국 자회사로서, 그간 IBM 의 PC 사업부에서 이룩했던 성과와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한국레노버에서 저희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나갈 꿈과 미래에 대해서 큰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박치만 대표이사

한국레노버(유)
강용남 대표이사
Lenovo 그룹의 Yuanqing Yang 회장께서는 Lenovo와 IBM의 합병을 두고 “Lenovo가 대륙과 해양을 잊는 가교” 역할을 했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Lenovo는 단순한 PC판매회사가 아닙니다. IBM과 Lenovo가 가지고 있는 세계최고의 R&D, 제조, 마케팅, 고객관리 역량이 결합함으로써 고객에게 혁신적인 기술과 PC솔루션을 제공하는 IT 클라이언트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입니다.
최근 Asean과 한국을 합친 새로운 본부의 발족은 지금까지 ASEAN 지역에서 이룬 괄목할만한 성과들을 한국에서도 이루기 위한 조처이며, ASEAN과 한국 시장 모두 노트북 시장과 소비자 시장이 강세를 보이는 등 많은 유사점은 한국과 ASEAN의 통합으로 더욱 높은 시너지를 보일 것으로 생각 됩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한국레노버는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 고객의 요구사항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뿐 아니라 최근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ASEAN 시장과 통합됨에 따라 보다 큰 시장에서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한국레노버도 고스란히 받아들여, 보다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한국레노버는 다음 네가지의 Lenovo의 기업이념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모든 고객의 만족과 성공을 위한 헌신으로써 고객 제일주의
  • 혁신적이고 기업가적인 정신
  • 정확성과 진실 추구
  • 신뢰와 정직함
한국레노버 임직원 모두는 고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이며 모든 고객의 생산성향상과 개인생활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변모할 한국레노버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